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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Q

    [회원혜택]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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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회원가입 즉시 3000원 적립금 혜택과 상품 구매, 리뷰 작성 시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

  • Q

    [마일리지] 마일리지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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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상품 금액이 30000원 이상이 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환불은 어려우며 취소 시 적립금은 환불되고, 반품 시에도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면 적립금은 반환되고 나머지 금액만 환불됩니다.

  • Q

    [상품문의] 사이즈는 어떤 걸 선택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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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상품 사이즈 문의는 고객님을 직접 보고 안내해드릴 수 있는 문의가 아니기 때문에 확답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같은 사이즈라도 제작되는 공장이나 제품 디자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므로 평소 착용하시는 제품의 상세사이즈와 해당 제품 정보에 나와 있는 상품 사이즈를 비교하신 후 구매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상세 사이즈와 실제 사이즈와 오차 범위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상품문의] 상품이 모니터 색상과 너무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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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최대한 실제 색상과 비슷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지만 개개인의 모니터 해상도 또는 모델 착용 컷의 경우, 촬영 당시의 환경에 따라 색상이 조금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착용 컷 보다는 디테일을 참고하시면 보다 정확한 색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상품문의]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문자 받았습니다.

    더 보기
    A

    품절로 불편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주문 상품이 품절인 경우 결제했던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무통장 입금 건은 고객 센터로 계좌 번호와 예금주분 성함 같이 남겨주셔야 환불 완료됩니다.
    환불금은 그 주 화요일, 목요일에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 상품 중 몇 개만 품절로 배송료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 경우 저희 측에서 부담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Q

    [상품문의]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가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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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상품에 따라 진행 여부가 다 다르기 때문에 확답이 어려우니 게시판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남겨드리겠습니다.

  • Q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어떤 은행으로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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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저희 입금 계좌는 신한은행100-033-180731/디에이치디자인(주)입니다.

  • Q

    [주문/결제]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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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입금 확인은 자동 시스템으로 주문 금액과 입금자명이 동일한 경우 한두 시간 이내에 확인되고 있습니다.
    (주문 정보와 금액, 입금자명이 다르면 확인이 안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입금 금액과 입금자명을 확인하시고 입금 부탁드립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게시판 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주문/결제] 기간이 지나서 입금한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더 보기
    A

    주문서는 이미 취소처리 되었기 때문에 복구가 어렵습니다.
    주문을 새롭게 진행해주시고 모놀로그 고객센터 070-7798-6171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주문/결제] 세일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는데 조금 지나 결제하려고 보니 금액이 다시 바뀌었어요.

    더 보기
    A

    진행하는 모든 세일 이벤트는 기간과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아두셨더라도 주문완료까지 진행해주시지 않으면 현재 판매가로 결제하셔야 하니 세일 상품은 빠르게 주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조회를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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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메모해두셔야 주문 조회가 가능합니다.
    게시판 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Q

    [교환/반품] 교환/반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더 보기
    A

    교환/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접수 또는 마이페이지 내 교환/반품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위와 같이 신청해주시면 되며, 배송료는 꼭 선불로 부담해주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료를 동봉해주시거나 차감 원하시면 같이 보내드린 종이봉투에 메모해주시면 되고 메모를 하지 못하셨다면 게시판 문의로 차감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상품불량/오배송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 시 상품 하자 내용을 자세하게 적어주시거나 사유란에 꼭 기재해주셔야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불량/오배송일 경우 대한통운 택배 수거 신청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주소: (0259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46 (전농동) 신화빌딩 4층 / 070-7798-6171 / 모놀로그 앞]

  • Q

    [교환/반품] 교환/반품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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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부분 반품일 경우 2500원 / 전체 반품일 경우 5000원입니다.
    같이 보내드린 종이봉투에 차감해달라고 요청해주시면 차감하여 반품이 이루어집니다.
    교환일 경우는 5000원을 꼭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페이는 초기 배송료까지 환불되기 때문에 무조건 5000원입니다.)
    ※타 택배 혹은 편의점 택배 이용하실 경우 꼭 선불로 부탁드리며, 착불 사유일 경우 2500원까지만 저희가 부담하고 추가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하니 꼭 선불이나 대한통운 택배 이용 부탁드립니다.

  • Q

    [교환/반품] 교환/반품 시 유의할 점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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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교환 반품이 가능하며 세탁한 제품의 경우는 교환이나 반품으로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세탁에 의한 불량인지, 본래 불량 이였는지 확인이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교환/반품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착용 전에 세탁을 하실 예정이시라면, 반드시 불량 및 오염 건을 꼼꼼히 먼저 확인 해 주셔야 합니다. 모든 의류 첫 세탁은 드라이클리닝 권장해드립니다.
    (실밥을 제거하면 착용이 가능한 옷은 변심 사유로 반품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교환/반품]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 교환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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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네이버페이는 ※같은 옵션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사이즈 변경, 색상 변경이 어렵습니다.(ex. 구매> 스키니 블루 S 사이즈 / 교환 신청> 스키니 블루 M 사이즈 -> 교환 불가.)
    교환 내용에 요청해주셔도 불가능하니 교환할 것 같은 상품은 회원 가입 후 구매해주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네이버페이 정책상 교환이 되지 않아 번거롭게 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교환/반품] 맞교환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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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죄송하지만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보내주시는 물품이 저희 쪽으로 도착되어 이상여부 확인 후에 교환 물품이 준비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맞교환은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상품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건은 반품하시고 새로운 주문을 해주신다면 더욱 빠르게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불량/오배송 교환의 경우에도 상품을 확인하고 동일한 불량, 오배송이 발견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상품을 수거하고 새 상품으로 교환되고 있습니다.

  • Q

    [교환/반품] 초기 배송료를 결제했는데 왜 반품 배송비가 5천원인가요?

    더 보기
    A

    전체취소로 처리되다보니 처음에 결제한 초기 배송료 2,500원도 취소되기 때문에 반품으로 도착할 배송료를 포함한 5,000원입니다.
    배송료를 포함한 총 결제 금액에서 차감되는 부분으로, 실 환불금액을 보시면 제품 값에서 2,500원만 청구되는 것과 같습니다.
    네이버 페이 반품 배송료 차감은 고객님께서 마이페이지>반품비용결제 누르셔야 자동으로 반품 완료됩니다.

  • Q

    [교환/반품] 대한통운 택배 접수를 하였는데 며칠 째 회수되지 않고 있습니다.

    더 보기
    A

    회수 접수해드린 날로 영업일 기준 1-2일안에 방문하고 있습니다.
    전산상의 누락 및 오류로 인해 방문이 되지 않았어도 방문이 되었다고 표기되면 기사님께서 반송장이 있더라도 방문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회수 접수 되었다는 안내 받으시고 2~3일정도 지났음에도 방문하지 않으실 경우 대한통운 1588-1255로 전화하시면 방문 날짜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회수가 지연되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 택배사 에서도 수거문제로 도움을 주지 않는다면, 모놀로그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취소/환불] 배송 전 주문 상품 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더 보기
    A

    회원: 마이페이지에서 취소 신청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센터/카톡상담/게시판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Q

    [취소/환불] 배송 전 취소하려는데 배송이 시작됐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 보기
    A

    배송 전일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하지만, 이미 배송이 시작된 물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수령을 하신 후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반품 택배비의 경우 별도로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취소/환불] 반품 택배비는 환불 시 차감으로 가능할까요?

    더 보기
    A

    네 가능합니다.

  • Q

    [취소/환불] 반품했는데 환불금 입금이 안 됩니다.

    더 보기
    A

    카드 취소 후 2~3일 소요될 수 있으며, 무통장 입금은 화요일, 목요일에 입금해드리고 있습니다.

  • Q

    [배송]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얼마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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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50,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배송료 2,500원이 부가됩니다.)
    ★ 2019년 03월 01일 부터는 배송비가 인상됩니다.
    2월 말까지 배송료 2,500원> 인상 된 후 배송료 3,000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제주, 도서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 3,000원이 부과됩니다.)

  • Q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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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상품이 출고되면 주문서 작성 시 입력하신 수령자 휴대폰으로 송장번호가 발송됩니다.
    사이트 하단에 있는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로 이동하면 문자로 안내받은 송장번호 입력하여 조회 가능하며, 모놀로그에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도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은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메모해두셔야 하며 네이버 페이는 네이버 쇼핑에서 배송 조회 가능합니다.

  • Q

    [배송] 모놀로그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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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저희는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택배사 번호는 (1588-1255)입니다.

  • Q

    [배송] 배송이 언제 되나요?

    더 보기
    A

    주문 완료 후 다음 날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발송 지연되는 상품일 경우 개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배송] 택배 흐름이 OO지역에 도착해있는데 수령이 언제 가능할까요?

    더 보기
    A

    보통 상품 출고 후 수령기간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빨간 날 제외)
    모놀로그에서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출고가 이루어지면, 배송은 해당 지역의 물량과 기사님 방문스케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도착 여부에 관해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조회 시 확인되는 담당기사님께 도착시간에 대해 문의해보시거나 택배사인 대한통운 택배 1588-1255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

    [배송] 배송 지연이 왜 발생하나요?

    더 보기
    A

    원활히 준비되던 상품이더라도 갑작스럽게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공장의 사정, 주문폭주로 인해 재고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리오더 되는 과정에서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배송지연이 발생되어지는 경우 담당자가 확인하여 고객님들께 지연 안내를 따로 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배송] 주문내역에는 상품 준비 중인데, 출고가 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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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저희 쪽에서 상품 출고 후 수거가 되면 문자로 송장번호가 안내되며 자동으로 주문내역이 '배송 중'으로 변경됩니다.
    마이페이지 내에서 취소신청 시 실제 상품은 출고되어 취소가 철회될 수 있습니다.
    (취소철회 시 개별 문자 안내됩니다.)

  • Q

    [배송] 주소지 작성 오류로 인하여 반송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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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예전 주소로 잘못 기재, 혹은 기재하여주신 주소 오류로 인해 배송 담당 기사님께서 여러 차례 전화를 시도하였으나 부재인 경우, 업체로 다시 반송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반송 되어진 부분이므로 다시 수령 시 발생하는 배송비와 저희 쪽으로 반송된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택배 기사님과 통화가 되어 다른 주소지로 변경하여 상품을 수령하시는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부분이므로 추가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Q

    [배송] 주문한 상품 중 일부 누락된 상태로 수령하였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더 보기
    A

    주문한 제품을 모두 수령하지 못한 경우라면 부분 배송이 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일부 상품이 입고 지연으로 발송이 늦어지고 있다면 준비된 상품부터 선출고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단, 주문 후 3일 경과건의 경우만 부분 배송)
    부분 배송이 된 것인지 언제 추가 발송이 되는지는 고객 센터나 게시판 문의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부분 배송이 아닌 상품 누락이라고 말씀해주시는 경우 물류팀에서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으며, 누락된 상품 재출고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Q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료 추가로 발생하나요? 얼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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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제주도, 도서 산간 지역은 기본 배송료 외에 추가로 3000원 더 발생됩니다.

  • Q

    [배송] 대한통운이 아닌 다른 택배사로도 발송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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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죄송하지만 타 택배사로는 발송이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배송] 결제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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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배송 전 상태라면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 센터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경우 실시간으로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답변 확인 시 배송이 진행된 상태라면 주소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Q

    [기타] 고객센터 연락처, 상담 가능시간이 언제인가요?

    더 보기
    A

    연락처는 070-7798-6171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10:00~17:00입니다.(점심시간 13:00~14:00)
    주말, 공휴일은 상담 불가능합니다.

  • Q

    [기타] 오프라인 매장 위치 혹은 체인점 문의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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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메뉴 누르시면 우측에 매장안내가 되어있으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 Q

    [기타] 사은품을 반품 시 미동봉 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 보기
    A

    상품과 같이 발송된 사은품은 의류 구매 시 발송해드리는 상품임으로 타 상품으로 교환 및 전체 반품일 경우에는 반드시 사은품도 보내주셔야 합니다.
    만약 사은품을 늦게 발견하셨다면 모놀로그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추가반송'에 대해 말씀해주시고 편의점택배 또는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로 배송료를 부담해주신 후 추가로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사은품을 사용 또는 분실로 인해 최종적으로 미회수 될 경우 사은품 금액이 측정되어 따로 부담되오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