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문자 받았습니다. FAQ - MONOLOGU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상품문의]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문자 받았습니다.
WRITER 모놀로그 (ip:)
  • DATE 2022-02-03
  • VIEW 77991
  • RATE 0점
  • LIKE 추천하기

품절로 불편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주문 상품이 품절인 경우 결제했던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되며, 


무통장 입금 건은 고객 센터로 계좌 번호와 예금주분 성함 같이 남겨주셔야 환불 완료됩니다.  


여러 상품 중 몇 개만 품절로 배송료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 경우 저희 측에서 부담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